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꿈의 직장, 그 진정한 의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 21-01-22 15:18

본문

누군가는 직장을 다니고 누군가는 꿈공에 다닌다.

누군가는 하루를 버티다 가고 누군가는 꿈을 만들다 간다.

이 말은 무엇을 의미할까?

직원들의 목표와 꿈이 없거나 밖에 있는데

어떻게 회사가 성장할 수 있겠는가?

당신의 회사는 직원들의 목적지가 아닌

스쳐가는 시간떼우기 과정에 놓이게 되면서

어수선하고 휑하며 건조한 회사로 고착된다.

왜 그런 회사 있지않은가?

동공풀린 직원사이로 사장 혼자 분주한...

회사는 꿈을 이루는 공간이 될 때 완성된다.

꿈과 목표라는것을 만들어야 계획과 의지, 열정과 동기란것이 만들어진다.

하루를 그냥 보내는것이 아닌

꿈을 만들어가며 보내거나 목표를 향해 걷다가

보내는 느낌을 직원들이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올해 매출 얼마라는 계획은 바보같은 계획이다.

압박감과 무거운 생각, 불안감만 들게 할뿐이다.

못올리면 어떡하지라는 이탈각에 빠지게 만든다.

우리는 어떤 회사, 어떤 브랜드로 만들어 보자라는

계획이 옳다. 이 안에 모든 것이 다 들어가 있다.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변화,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변화들이 생겨난다.

당신의 회사는 직원들과 꿈을 공유하고 있는가?

성과압박 이전에 신나는 목표나 계획이라는 것이 있는가?

회사를 나설때 직원들이 오늘하루도 꿈을 향해 걸어갔다라는 느낌,

오늘은 어제보다 꿈에 한발짝 다가갔다라는 느낌이 들수있게 해야 한다.

매일매일 뭔가 만들어냈다라는 뿌듯함과 성취감, 짜릿함을 줄 수 있는 꿈과 계획과 업무를 만들어 줘야 한다.

이것이 능력이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당신은 알아야 한다.

이해는 되지만 방법도 모르고 어려울 것이다.

모르는 것은 내게 물어보면 된다.

모르면 물어보면 된다.

물어보면 된다.

된다.

절대 꿈을 잃은자들이 하루하루 버티는 공간으로 만들지 말라.

Total 14건 1 페이지
14
유니드그룹 이윤수 - 롤스로이스 던 시승기.

http://blog.naver.com/celican2/221819469560 

2021-01-22
13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사람경영의 진정한 의미.

생각을 바꿔야 할 시기고 세상이다.직장은 직장이다가 아니고 직장은 가정이다. 그만큼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라는 의미다.​우스개소리로 돈 못벌…

2021-01-22
12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제품을 바라보는 관점.

제품도 자식이다.무지한 부모 밑에 자식이 제대로 크겠는가?돈은 돈대로 나가고 평생 뒷바라지하다 끝날가능성이 크다.​마케팅을 연구하면 할수록 재미…

2021-01-22
열람중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꿈의 직장, 그 진정한 의미

누군가는 직장을 다니고 누군가는 꿈공에 다닌다.​누군가는 하루를 버티다 가고 누군가는 꿈을 만들다 간다.​이 말은 무엇을 의미할까?​직원들의 목…

2021-01-22
10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버려야 할 때를 아는 CEO가 되라.

지키는것 만이 대표의 역할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거치고 거치고 거친 끝물의 사업에 현혹되지마라.또 그런 사업파트너를 멀리하라.또 그런 사업의 …

2021-01-22
9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실패의 싹 자르기.

성공에 가까워지려면 실패로부터 멀어지는 방법을 먼저 알아야 한다.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영역이다.대부분 내게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요구하…

2021-01-22
8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마케팅이 막케팅이 되는 이유.

"문제의 본질부터 파악하라"​​경험상 기업의 매출정체, 하락은 내부 마케터의 역량만의 문제는 아니었다. 경영, 브랜딩, 제품, 전략의 부재등의 …

2021-01-22
7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뼈 때리는 조언.

면접관으로서 느끼는 점...​필자가 원하는 성향과 실력을 갖추고깔끔하고 경쾌하게 채용으로 연결되는직원들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안타까운 부류들도 …

2021-01-22
6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길 잃은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나는...​첫번째 기회에서 재능을 찾았고두번째 기회에서 길을 찾았으며세번째 기회에서 원하는 일을 얻었다.네, 다섯번째 기회는 아직 오지 않았다.…

2021-01-22
5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마케터의 자질이란?

"마케터, 그 자격에 관한 고찰"​지금까지 웹에이전시, 마케팅업계에 몸담으면서 수많은 기획자, 웹디자이너, MD, 마케터 면접을 봐왔고 그만큼 …

2021-01-22
4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열정 같은 소리하고 앉아 있다는 것.

​누구나 열정이 있으면 우선 좋은 시각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는것이 일반적이다.​그런데 이것은 조금 위험한 생각이다.​혹시 당신의 조직에 일에 …

2021-01-22
3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직원뽑기가 무서울때.

조직의 한계에서 벗어나기 위한 고민 그리고 노력...​지금까지 경영에 있어 사람의 역학적 관계는회사를 설립한 대표, 대표가 고용한 피고용인이라는…

2021-01-22
2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마케팅에서 재밌는 몇 가지 이야기.

마케팅을 하다보면 말도 안될것 같지만 실제 현업에서 만나고 느끼게 되는 몇 가지 재밌는 내용을 정리해봤다.​1. 즉흥적 판단과 순간적인 아이디어…

2021-01-22
1
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계봉착은 진화의 첫 관문이다.

한 회사를 어떻게든 이끌어 가속화 구간으로 진입시켜보면 두 가지 반응이 나타난다. ​첫번째, 그 속도와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여기저기서 고통스러…

2021-01-2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