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그룹 마케팅전략연구소 - 제품을 바라보는 관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 21-01-22 15:21본문
제품도 자식이다.
무지한 부모 밑에 자식이 제대로 크겠는가?
돈은 돈대로 나가고 평생 뒷바라지하다 끝날
가능성이 크다.
마케팅을 연구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것이
사람의 머리, 애정, 노력에서 나온 물건도 팔자라는것이 생겨난다는
언뜻 믿기힘든 이론과 마주하게 된다는 사실이다.
논리적으로 파고들다보면 결국
자식이나 제품이나 놀라울만큼 똑같다라는
믿음이 생긴다.
그냥 맘편하게 자식이라 생각하자.
아이 첨 가진 부모가 오죽하겠는가?
만들줄만 알았지 키워본 경험이 없으니...
다른점이라면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 수 있다라는 것이다.
정말이지 행운이고 축복이지 않는가?
부모의 안목이 정말 중요하다.
그래서 더 욕들어 먹는다.
사람자식이야 어쩔 수 없지만
제품자식은 어쩔 수 없어선 안된다.
당신이 직접 개입하고 설계한 것이기에.
잘 키워야한다.
좋은 선생님, 좋은 가족,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견문도 넓히고 많은 공부도 시켜야 하고 좋은 옷도 사입혀야 한다.
내 눈에만 이뻐보이는 자식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다른 사람들도 이뻐할 수 있는 자식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이 부모의 자격이다.
이것이 엄마CEO, 아빠CEO의 자격이다.